암호화폐 거래소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December 3, 2017
Pundix token sale review by FYN
Pundi X: The Cryptocurrency Retail Solution [Token Sale Review]
December 8, 2017

ICO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전통적으로, 기업에서 자금을 마련하는 3가지 주요한 방법이 있습니다.

  • 부채 (기업은 현금을 받고 금액을 이자와 함께 다시 돌려줄 것을 약속)
  • 주식 팔기 (기업은 그 회사의 소유권을 팔고 현금을 받음.)
  • 제품 및 서비스 사전 판매 (이것의 범위는 소비자의 책 혹은 컴퓨터 게임 사전 주문부터 맞춤 제작 아이템 혹은 서비스의 킥스타터 스타일 크라우드 펀딩에 이릅니다. 아마 패키지여행 혹은 비행기 티켓도 이 카테고리에 속할 것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자금을 조달하는 보다 인기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부 기술 스타트업 기업들은 자금을 얻기 위하여 디지털 토큰을 발행하는 새로운 방법으로 자금을 조달합니다. 이는 ICO (초기 코인 제공 : Initial Coin Offering)

ICO 자금은 보통 비트코인 (BTC) 혹은 이더리움 (ETH)으로 받게 됩니다. 프로젝트는 자금을 받기 위한 비트코인 혹은 이더리움 주소를 생성하고 웹페이지에 이를 표시합니다. 이것은 은행 계좌를 생성하여 이 계좌를 사람들이 돈을 송금할 수 있는 웹페이지에 표시하는 것과 같습니다. 투자자들은 새로운 토큰을 받기 위하여 비트코인 혹은 이더리움을 이의 주소로 송금합니다. 프로젝트는 비트코인 혹은 이더리움을 이용하여 직원들에게 급여를 주거나 프로젝트 자금 조달을 위해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암호화폐를 판매하여 법정 화폐를 얻습니다.

따라서, 토큰은 잠재적인 증권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ICO가 종료되면, 발행자들은 암호화폐 상장을 위해 전세계적으로 (Bittrex.com와 같은) 거래소와 함께 협업하며, 증권거래소에서 토큰이 거래되도록 허용합니다.


<ICO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는 CryptoDigest에서 게시된 기사입니다. 여기에서는 사람들이 이러한 이야기를 강조하고 반응하면서 대화를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Spread the lov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